한국레저마케팅KOREA LEISURE MARKETING

Portfolio

한국레저마케팅 사이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당사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강원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01공지사항

춘천 행사를 넘어 전국을 석권하는 한국레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레저마케팅 작성일25-06-16 17:11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춘천에 뿌리를 둔 지역기업이 전국을 상대로 선전을 펼치고 있다. 연매출 30억원. 전국의 축제를 기획하고 있는 향토 기업 한국레저마케팅(대표이사 박웅재)이 바로 그들이다.

한국레저마케팅은 공연, 축제, 생활문화, 스포츠 대회 개최 등 전 방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 회사의 상근 직원은 11명.

기획, 제안서 작성, PT와 행사진행까지 턱없이 부족한 일손이지만 일당백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구성원들 덕에 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완벽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탄탄한 구성. 비록 구성원은 여섯 명이지만 각자가 좋아하는 분야를 맡아 하나의 행사를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니 개인의 만족도도 꽤 높은 편이다.

행사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이 즐거우니 관객들의 만족도도 덩달아 올라간다. 무대를 만들고 관객을 모으고 함께 어울리기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손이 안 닿는 곳이 없다. 가끔 외부인의 도움이 필요할 법도 하지만 전문 방송인과 기획자, 연출가가 모여 있어 언제나 비교적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들의 기획의 핵심은 소통과 화합이다. 행사를 의뢰한 사람과 행사를 만드는 사람, 그리고 행사를 즐기러 오는 시민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기획을 한다는 것. 그리고 그가 강조하는 부분은 바로 안전이다. 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행사를 치러왔다는 것은 그들에게 가장 큰 자부심이다.

한국레저마케팅은 올 한 해만 크고 작은 국내 행사들을 주관했다. 2018 동계올림픽 G-1 강원도 대표먹거리관, 해파랑길걷기축제, 한돈과 함께 하는 돈고돈락 캠핑페스티벌, Tour de DMZ 자전거퍼레이드, 대한민국 마을기업박람회, 대한민국 창작썰매콘테스트, 전국 이북실향민 문화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그리고 강원랜드 내부고객만족이벤트와 굴러라 감자원정대, 춘천시민참여형 상설공연을 진행 중이다.

고여 있지 않고 쉼 없이 흐르는 물처럼 한결같은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멀리서 보면 변함없는 모습으로 그 곳을 늘 새로움으로 채워가는 한국레저마케팅이 되길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